본문 바로가기
골프이야기

[골프] 2022 41회 GS칼텍스 매경오픈 프리뷰

by 0스칸0 2022.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칸입니다.
내일은 바로!!!!!! 작고소중한 어린의날입니다.
빨간날이죠. 혹시나 우리 골프팬여러분들께서 아직 어딜갈지 못정했다!!
나는 갤러리를 한번 입장해보고싶다!! 라고 한다면 이번 매경오픈 매우추천드립니다!!

사실 골프갤러리입장이라고 하면 골프를 즐기는분들만의 전유물로 느끼는분들이 많은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골프장은 기본적으로 천연잔디로 되어있어요.
평소에 비싼 그린피를내야  들어갈수있는 이런곳을 소정의 입장료를내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족단위관람객을위해 푸드트럭이나 먹거리등을 항상구비해 놓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경품이 있어 운이 좋다면 소소한행운을 집으로 가지고 가실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한번도 참관을 안해보셨다거나, 그건 골프치는 사람들만 가는거 아니야!? 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족들을 데리고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경험에 미루어볼때 필드나갔를때의 그 가슴뻥뚤린기분을 골프를 쳐야만 느끼는게 아니고, 골프를 전혀모르시는 저희 부모님도, 아내님도 전부 좋아하더라구요.
그러니 아직까지 황금같은 연휴 어디가실지 정하지 못하신분이 계신다면 이번기회에 관람한번 해보시것도 좋은 경험이 될꺼 같습니다.

매경오픈골프대회 배너

이야기는 본론으로 들어가 5월5일 부터 4일간 2022년 gs칼텍스 매경오픈이 개최되는데요.
매경오픈의 상징과도 같은 남서울cc에서 kpga 올해 첫 메이저급 대회가 열립니다.
총상금 12억에 우승상금 3억 코리안투어와 아시안투어를 겸하고있어서 우승시 두개의 투어시드를획득할수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일단 대회에서 주목해야될점은 역시 작년우승자였던 “허인회 프로” 인데요.
지난 매경오픈에서 우승하며 코리안투어를 6년만에 우승한 허인회프로는 작년의 이대회를 계기로 정말 많은팬이 생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티비에도 자주보이시고 입담도 너무 좋으셔서 역시 매경오픈은 슈퍼스타를 배출하는 무대이지 않나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허인회프로가 디팬딩챔피언으로서의 위용을 보여줄수있을지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또한가지는 상승세가 심상치않은 “박상현프로”의 첫 매경오픈 3승이 가능한가!? 일것인데요.
매경오픈을 두번우승한 선수로는 최상호,김경태,박상현,이태희 프로가 있습니다.
3승을 한선수가 전무 하기때문에 과연 지난 동부프로미오픈에서 극강의클러치능력을 보여준 박상현프로가 과연 매경오픈 3승을 만들어낼수있을지 골프팬들이 주목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또한명의 대세 "김주형 프로" 작년 제네시스대상에이어 올해도 과연 롱게임과 숏게임의 절묘한 조화로 폭풍을 이어갈수있을지 모두가 기대하고 있지 않을까싶습니다.

"김주형 프로"는 아시안투어를 계속해서 게임컨디도 매우 좋은거 같아서 기대해볼만하지 않을까싶네요.

 

그외에도 아시안투어 상금랭킹1위 김시환프로 상금랭킹2위 태국의 파라차콩왓마이 선수도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41회 매경오픈은 애너지 플러스앱이벤트로 무료입장기회를 제공하고있어서 혹시나 방문계획이있으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무료입장의기회도 도전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에너지 플르스앱 시작화면내 이벤트배너

그외에 입장료를 유료로 구입하시려면 남서울 cc입구 매표소에서 1일 20,000원에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매경오픈은 차없는 친환경 그린골프대회로 진행되면서 셔틀버스를 통해서만 입장을 하실수있습니다.

갤러리차량은 골프장에 진입을 하실수없으시니 이점을꼭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셔틀버스시간표

셔틀버스는 정자역 1번출구 버스정류장에서 탑승하시면되고 20분간격으로 운행을한다고하니 가실분은 시간잘 참고하셔서 꼭 전철이나 주변주자창숙지하시고 입장하시기바랍니다.

당연히 셔틀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매경오픈의 프리뷰를 해보았는데요.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엄청난 갤러리가 찾아주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직 연휴에 행선지 못정하신 분은 꼭한번 들리셔서 국내외 탑플레이어들의 스윙을 직접볼수있는 아주좋은 기회니까 놓치지 마시고 이상 스칸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